Untitled Document
 
 
 
 
작성일 : 12-08-07 15:32
NH농협생명 고객정보 해피콜 [단기]
회 사 명 CSL Networks
업 종 콜센터
직 종 TM
사업내용 .
 
모집요강
담당업무 상세요강 참조
분 류
[아르바이트] NH농협생명 고객정보 해피콜 [단기]
고용형태 아르바이트
채용인원 00
급여조건 회사내규에따름 (단위:만원, 연봉 기준)
자격조건
학력 고졸이상
경력 제한없음
성별 무관
나이 45세미만
 
근무지 상세요강 참조
근무시간 상세요강 참조
근무조건 상세요강 참조
복리후생 상세요강 참조
 
상세모집요강

● 이메일 지원하실 때 메일 제목에 지원 분야와 지원자 성명을 함께 기재해주세요.


● 업무

   ㆍ NH 농협생명 고객정보 확인 및 자료 입력


● 자격 사항

   ㆍ 고졸 이상 / 성별 / 경력 무관
   ㆍ 여 : 연령 무관 [채용 중] / 남 : 45세 이하 [채용 마감]
   ㆍ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
   ㆍ 콜센터 (아웃바운드/인바운드) 경력자 우대 (어렵지 않아요. 초보 가능)


● 근로 조건

   ㆍ 근무 기간
       - 1회차 : : 08/13일부터 08월 24일까지 2주간
       - 2회차 : : 08/30일부터 09월 12일까지 2주간
       - 3회차 : : 09/17일부터 09월 28일까지 2주간
   ㆍ 근무 시간
       - 월 ~ 금요일 : 09:00 ~ 18:00 (휴무 없음)
   ㆍ 급여 조건 (세전)
       - 일 5.5 만원
       - 중식 제공
   ㆍ 급여 지급
       - 근무 종료 익주 첫영업일 본인 명의 계좌로 지급
   ㆍ 근무 기간 중 퇴사 시 최저 임금 적용 감액 지급


● 복리후생

   ㆍ 고용, 산재, 교통비, 중식 제공


● 채용 절차

   ㆍ 이력서 지원 하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. 연락처 잘 기재해 주세요.
   ㆍ 회차가 반드시 명기되어야 합니다. 하루도 빠짐없이 근무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.


● 근무지

   ㆍ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 2번 출구 100m 이내


● 문의사항

   ㆍ 담당자 : Logistics team 정길용차장, 010-7738-4377
   ㆍ 메일 : jkjsm21@lycos.co.kr이메일 접수


* 개별 작성 이력서, 온라인 이력서 지원 모두 가능합니다.
* 유선상 개별 질의 받지 않습니다. 이력서 지원자에 한해 별도 통보해드립니다.
 
접수방법
접수기간 2012-08-07 ~ 2012-09-14 까지    
접수방법
  이메일 지원  
지원서 다운로드
접수 담당자
담당자명 정길용차장
전화 02-594-7634
핸드폰 010-7738-4377
이메일 jkjsm21@lycos.co.kr